미디어바로가기 미디어

Media

미디어

Hülzweiler / Austria 터널 시공 사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739회 작성일 2019-05-17 11:28:20 댓글 0

본문

Tauern 터널이 NP 액체 유리 기술을 사용하여 표면 코팅 하였다.

혁신적인 보호코팅으로 확실하게 청소 비용을 줄이고 도로 안전을 향상시켰다. 



Hülzweiler / Austria, 오래 된 Tauern 터 널이 보수 후 사용이 재개 되 었다.   

터널의 남단 벽의 수천 평방 미터가 NP 액체 유리 기술을 사용하여 표 면 마감 처리되었습니다.이 공사로 터널은 더 빠르고 더 효과적인 청소가 가능하고, 환경의 영향으로 부터 보호를 받게 되었습니다. 터널의 북쪽도 나노폴 짤츠부르크팀에 의해 10 월 말까지 작업이 완성될 예정입니다.

ASFINAG GmbH 2007 년부터 터 널 벽 관리 비용을 낮추기 위해 NP@ 액 체 유리를 사용하여 성공을 거두어 왔습니다.

NP 리퀴드글래스는 이미 Tanzenberg 터널의 Bruck an der Mur 지역, Massenberg 터널 그리고 Kirchdorf 에 있는 터널들의 콘크리트 내벽과 에폭시 코팅에 적용 되어왔습니다.

Tauern 터널벽에NP@액체유리시스템적용

이 기술은 가압 탱크를 사용하여 터널 벽에 적용하는데, 표면의 미세한 균 열까지 침투해 액체 유리의 초박막을 생성하여 먼지나 물의 침입을 막아 줍니다.

먼지의 밀착을 방지하여 준다는 것은 높은 터널 세척비용이 현저히 줄어 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터널 운영자는 상당한 비용을 절감하고, NP 액체 유리기술은 또한 도 로 안전과 환경에 지속적으로 기여합니다. 청소에는 더 이상 화학 세제가 NAN O PO O L 필요없이 단순히 물만으로도 청소가 가능해 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작업 시 사용하는 수압도 130에서 30 bar까지 줄일 수 있게 됩니다.


청소는 1 년에 2 회에서 1 회로 줄어 들었고, 청소 때마다 교통 차로를 우회 하는 데 드는 간접 비용 역시 연 2회에서 1회로 줄어들어 상당한 비용 감소 효과가 있습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