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바로가기 미디어

Media

미디어

Nanopool의 액체 글라스가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보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434회 작성일 2019-05-08 14:23:28 댓글 0

본문

“첨단 나노-기술을 기반으로 한 친환경적 표면 처리는 유지보수 비용을 40%까지 줄였습니다.”

처음으로 nanopool GmbH 가 잘츠부르크의 완성된 맥도날드 매장 표면을 보호했다. Nanopool의 액체 글라스 층으로 처리할 때, 모든 표면의 청소가 쉬워지고 항균성을 띄게 된다. 오염 물질이 더 이상 표면에 달라붙지 않고, 게다가 이 극도로 얇은 층(사람의 머리카락보다 5,000배 더 얇음)은 흰 곰팡이와 박테리아로부터 보호해주어, 청소 주기를 40%까지 줄일 수 있다.

잘츠부르크의 이 맥도날드 지점은 창문 유리, 갤러리 칸막이, 비닐 바닥재, 자기류, 석기, 타일, 화장실의 플라스틱 및 세라믹 표면, 스테인리스 스틸 주방 표면, 주방의 바닥 및 다양한 테이블과 같은 곳에 표면 처리를 하여 이득을 보았다. 이 맥도날드 지점의 주인인 조세프 킹글러씨에게 있어서 NP 처리는 매우 중요기하기에 그는 이렇게 말한다. “위생은 우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안전장치를 제공하는 파트너인 nanopool을 찾게 되었습니다.”
NP-나노 기술은 가정뿐만 아니라 호텔 및 케이터링 산업에서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이 기술은 뛰어난 환경적 이점을 제공하며 최신 전자 Brownies처럼 집안을 정리하는 원자 로봇과는 확실히 관련이 없다. 보이지 않는 글라스 층은 전자 현미경을 제외하고는 그 어느 것에도 감지되지 않겠지만 대부분의 오염 물질이 단순히 표면에서 미끄러지기 때문에 그 층의 효과는 명확하게 보인다.
음식 준비 표면은 NP 기술로 몇 초 안에 처리될 수 있는데 그 결과는 깨끗하고 얼룩이 없는 위생적인 표면과 같은 이상적인 조합이다. 또한 이 나노층은 화장실 변기나 수술 기구와 같이 강화된 위생 보호 장치를 요하는 표면을 위한 항균성 형태로도 가능하다.
심지어 이 나노층의 도포도 쉽다. 단순히 그 액체를 스프레이로 바르거나 닦은 후 몇 초 동안 광을 내면 이제 이 처리된 표면은 몇 달간 보호된다.
NP 나노층은 도포되었을 때 완전히 환경 친화적일 뿐만 아니라 액체 글라스가 모래에서 파생되어 자연적 순환을 완성하기에 완벽하게 재활용 된다.
모든 nanopool 제품은 다양한 외부 연구소와 기관에서 엄격하고 광범위하게 테스트되고 있기에, 초박막 층의 창조, 실험 및 적용의 세계를 nanopool GmbH가 이끌고 있다는 점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우리는 자랑스럽게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