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바로가기 미디어

Media

미디어

Tomorrows Flooring이 NP 보호책에 대한 보고를 하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613회 작성일 2019-05-08 14:20:37 댓글 0

본문

넌센스가 아닌 나노 코팅
전통적으로 천연석은 석재 모세관과 구멍을 채우는 화학적 임프리그네이팅과 표면 실러로 처리되어 왔다. 그러나 이제 초박형 액체 글라스가 시장에 소개되었다.
 
극도로 얇은 층의 액체 글라스는 분자막을 통해 석재를 코팅한다. 이것은 물과 기름 분자가 액체 글라스 분자를 통과하지 못하게 막지만 산소 분자는 통과하도록 해 주는데 다시 말하자면 이 코팅은 분자 단계에서 통기성이 있다는 것이다.
나노 또는 나노 코팅이라는 용어는 최근 마케팅 재료에서 점점 더 많이 쓰여지고 있다. 나노 제품은 사람의 머리카락보다 8만 배 더 얇아 시각화 할 수 있는 10억 분의 1미터로 측정되는 치수를 지닌 아이템이나 코팅을 가리킨다.
Nanopool GmbH은 액체 글라스 나노 레이어링 기술의 세계적인 리더인 독일 기반 회사이다. 이 기술은 석영 모래 결정에서 파생되고 물(흡수성 표면) 또는 알코올(단단한 표면) 용액에 보관된 순수한 유리(이산화 규소 또는 S102)의 사용을 포함하며 분사 또는 문질러 닦아내는 방식으로 사실상 모든 표면에 도포될 수 있다.
일단 표면에 도포되면, 이 용액은 중합되기 시작하고 유리 분자는 정전력을 통해 표면에 결합되어 보이지 않는 보호 코팅막을 형성한다. Nanopool은 특히 천연석을 위한 다양한 초박형 유리 코팅을 개발해왔다.
이 코팅은 강도에 있어 다양하고 특정 낙서 방지 도포를 포함한다. 버크셔 레딩에 위치한 Quantum Stone은 Nanopool의 협력사이며 영국에서 이 혁신적인 수상 기술의 사용에 대한 독점권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기술은 가장 혁신적이면서 친환경적인 제품에 대한 2007년 Green Apple 수상작 이었다. 이 기술은 관련 EU 법률에 따라 온전히 테스트되고 인증된다.
런던에 기반을 둔 한 국제 은행의 바닥은 처리되지 않은 요크 스톤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내구성 있는 사암은 기름과 다른 액체를 쉽게 흡수하는 경향이 있다. 다공성 기질 때문에 전통적인 임프레그네이터는 비효율적이거나 너무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 큰 문제는 바닥이 실생활 환경에서 처리되어야 했기 때문에 실란트 또는 임프레그네이터가 안전하게 도포되고 처리되도록 건물의 중요한 부분을 분리하는 것은 어려웠다.
그것들은 기질에 결합하는 분자 필름의 본질이 있기 때문에 다공석의 넓은 부분을 덮는데 더욱 효과적이다. 또한 단지 한 번의 코팅만이 필요하며 어떤 잉여물도 옮길 필요가 없다.
처리된 구역은 비교적 짧은 시간(S102의 중합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변 온도에 따라)내에 걸을 수 있으며 완벽한 처리를 위해서는 24시간이 소요된다.
결론적으로, 상대적으로 넓은 바닥의 면적은 비교적 신속하게 그리고 최소한의 혼란으로 처리될 수 있다. 그 처리의 효과는 처리된 표면에 물을 바르자 코팅이 그 물을 밀어내어 물이 구슬 방울처럼 되는 증거를 체크함으로써 비교적 짧은 시간 후에 확인되었다. 용액이 중합된 후, 처리된 바닥의 외관은 전혀 영향을 받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