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바로가기 미디어

Media

미디어

바흐르 연방 보건복지부 장관이 “Bacterlon®”기술에 관심을 갖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346회 작성일 2019-05-08 14:17:59 댓글 0

본문

새로운 전문가 과학 보고서가 브레멘의 한 병원에서 몇 명의 조산아가 사망한 후 다시 한 번 해드라인을 장식하고 있는 병원에서의 위험한 세균과의 싸움에 대한 지속적인 성공 희망에 활기를 불어 넣어주다. 독일의 MRSA 병원균으로 의한 감염수의 급격한 증가를 고려하여, 자격을 갖춘 생물학자인 토마스 잔스 박사는
“병원균의 이동을 줄이기 위한 항균효과가 있는 표면의 잠재성”을 분석한 연구 논문을 발표했다.
 
잔스 박사는 표면 처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Nanopool 회사에 의해 개발된 “Bacterlon” 기술이 병원균으로부터의 보호 수준을 크게 개선할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요약하자면, 각각의 다른 클리닉, 의료 행위, 요양원 그리고 독립 연구 기관에서 수행되고 제출된 수많은 전문가 보고서와 연구로부터 Bacterlon® 기술이 접촉 감염률을 낮추는 데 있어 엄청난 기여를 할 수 있다는 결론에 이르게 됩니다.” 라고 잔스 박사는 그의 평가서에서 밝힌다.
 
최근에서야 독일과 캐나다에서의 두 차례의 과학 연구는 박테리아로부터의 보호를 제공해주는데 있어서의 “Bacterlon®” 기술의 효과를 다시 한번 확증했다. 독일 자를란트 주의 날바흐 마을에 있는 한 양로원과 캐나다의 수도 오타나에 있는 한 병원에서 수행된 두 개의 장기 연구 결과 발표 후 “우리의 기술로 많은 사람들의 건강을 지키는데 기여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라고 Nanopool®  상무이사인 사스카 스크윈트는 말한다. 과학자들은 69%에서 100%의 다양한 박테리아의 감소가 있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었다. 마감된 표면은 더욱 청소가 용이하고 자연적으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성립되었다.

다니엘 바흐르 연방 보건복지부 장관(FDP) 은 쉬 발바흐에 위치한 Nanopool 본사에 방문하는 동안 “Bacterlon®”기술의 증명된 효과에 관심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