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바로가기 미디어

Media

미디어

NP® 액체 글라스 시스템이 환경 친화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우리의 유지보수 문제를 해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504회 작성일 2019-05-08 14:13:25 댓글 0

본문

수년 간, 먼지와 조류 증식은 특히 건물 정면, 발코니, 난간과 같은 곳의 유지보수에 있어 큰 도전이 되어왔다..
Co. Wicklow의 중심부라는 아주 멋진 곳에 위치한 이 눈에 띄는 건물은 화려한 발코니와 난간 위에 계속되는 불쾌한 조류 증식으로 인해 고군분투해야 했다. 몇 달에 한 번씩 엄청난 청소를 해야 했다.
아일랜드에 위치한 우리의 파트너, NP® 액체 글라스 시스템은 우리가 간절히 기다리던 해결책을 제공해 주었다. 우선, 먼지와 조류는 완벽히 제거 되었고, 그 후에 Nanopool에서 제조된 통기성이 있는 얼룩 방지용품을 그 청소된 표면에 도포했다.
이 특별한 코팅은 아일랜드의 유명한 기후인 비를 몰아서 건축 자재의 습기 침투를 줄이는 방수효과뿐만 아니라 돌, 콘크리트 및 렌더에 대한 조류의 접착을 줄여서 건물 외벽의 외관이 변하지 않게 해준다. 이 코팅은 통기성이 있고 표면의 질감이나 색을 바꾸지 않기 때문에 역사적인 건물에도 적합하다.
다음과 같은 분명한 장점이 있다.
• 물의 침투 감소됨.
• 조류 부착이 매우 감소됨.
• 대기 오염이 더 이상 건축 자재에 나타나지 않음
• 그리고, 화약 약품 없이 표면이 쉽게 청소되고 유지 됨.
발코니와 난간이 새것처럼 보임.
 고객의 소리:
“지난 몇 년 동안 우리의 발코니와 난간은 심하게 얼룩지고 청소가 필요했습니다. 우리는 유지보수 문제에 대한 장기적인 해결책을 원했고, NP® 액체 글라스 시스템이 우리에게 해결책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우리는 제공된 청소와 보호의 결과와 그것이 수행 된 전문적인 방식에 매우 만족합니다. 우리는 NP® 액체 글라스 시스템이 제공하는 보호 코팅 덕분에 손이 많이 안 가는 유지보수 및 발코니와 난간의 손쉬운 청소를 하게 될 시간을 기대합니다.”
 
여러분도 성공담의 주인공이 되고 싶으시거나 해결이 필요한 비슷한 상황에 있으십니까? info@nanopool.eu를 통해 저희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