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바로가기 미디어

Media

미디어

nanopool GmbH "The Green Heroes®"(그린 히어로즈)로 GREEN BRAND Ger…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484회 작성일 2019-05-08 14:11:18 댓글 0

본문

2019년 2월 18일

BIOFACH 2019 는 나노폴의 브랜드인 "녹색 Helden®"(녹색 영웅)이 새로운 물-절약 가정용품 부면에서) 에서 GREEN BRANDS Germany 상을 수상했다고 하이라이트 하였습니다.
나노폴의 Saskia 와 Sascha Schwindt 는 생물학적 식품에 대한 세계 최고의 무역 박람회인 BIOFACH 에서 GREEN BRANDS 녹색 브랜드 조직의 창시자이며 CEO 인 Norbert Lux 로부터 인증서를 수여 받았습니다.
GREEN BRANDS는 제품을 생산하는 방식에서 환경에 책임감 있는 회사에게 수여하는 GREEN BRANDS 고유 마크를 수여 합니다.
GREEN BRANDS 품질마크 수여는 전세계적으로 3단계 과정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첫째로 상품의 ‘지명’ 은 NGO 단체, 협회, 미디어 파트너 또는 심사위원에 의해 이루어지며,. 둘째 ‘검증’은 전문가에 의해 과학적으로 준비된 기준에 따라 이루어 지고, 마지막으로 심사의원에 의한 ‘결정‘ 은 유효성 분석을 통한 최정 평가 과정 후 결정됩니다. 과 은 GREEN BRAND 지수의 상태는 전문가에 의해 결정됩니다.
"GREEN BRANDS" 품질 도장을 사용하는 제품은 높은 생태 학적 품질을 만족시키고 있음을 의미하며, 따라서 소비자에게 선택의 지침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품질보증서는 제품을 만드는 업체가 일하는 과정이나, 제품의 공정 방식에서 안전하고 책임성 있게 수행한 다는 것으로, 제품을 선택하는 고객의 결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Saskia Schwindt는. "우리 브랜드 Green Helden® 가 액체 글래스 기술 제품으로서, 독일에서GREEN BRANDS 품질마크을  받은 첫 번째 회사가 된 것에 대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 라고 감격을 전했다.